이슈야

"김수현, '쿨하게 사귀었다' 인정했어야…오락가락 대응" 변호사도 일침

입력 2025-03-28 20:36:54

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?

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





 









김광삼 변호사는 "김새론 씨와의 관계에서 김수현 씨가 엄청나게 이미지에 타격을 입은 것은 맞는 것 같다. 그래서 진실게임을 하고 있고 진흙탕 싸움을 하고 있는데 일단 제일 중요한 것은 김수현 씨가 김새론 씨하고 사귀었다는 것, 그것은 명확하게 사실"이라고 말했다.



이어 "김수현 씨 측에서 잘못 대응한 게 뭐냐면 처음에는 교제한 사실이 없다고 했다가 성인이 된 다음에 교제했다고 이야기했다"고 말했다.



김 변호사는 "지금 나오는 내용 전체적으로 보면 미성년자였을 때도 교제한 것이 드러났다. 미성년자와의 교제 자체가 불법은 아니다. 그리고 스킨십이랄지 성적인 접촉이 있었다 하더라도 이건 법적으로 처벌이 안 된다"라고 했다.



(중략)



이어 "본인이 처음부터 쿨하게 사귀었다, 그렇지만 서로 좋아하는 사이였고 아무런 문제가 없었고 언제 이별을 했었다, 그다음에 그 이후에는 서로 연락 같은 게 없었다고 명확하게 밝혔으면 이렇게까지 가지 않았을 가능성이 큰데 아마 대응을 잘못했고 소속사도 마찬가지"라고 지적했다.





그러면서 "그러다 보니까 한 가지의 거짓말을 하면 대충은 마치 다른 것도 거짓말처럼 느낄 수밖에 없다. 그런 면에서 볼 때는 대응을 잘못하고 있다고 본다"라고 덧붙였다.





http://www.news1.kr/society/general-society/5735513







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!

5

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.

이슈야 콘텐츠 더보기

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.

많이 본 최근 기사

관심 많은 기사